PlayData 백엔드 부트캠프 정리

PlayData 백엔드 부트캠프 Start 24일차

효건 2024. 9. 10. 22:50

사실어제부터 리액트를 하고있기는 한데 ....... 이거 xxxx같은 언어이더라구요... 그래서 시간이 있을때 총정리 한번 하고

끝내려고 합니다. 잠깐 정리를 밀어두고 하겠습니다. 아직 추석이 있잖아요 ㅎㅎ

 

일단 백준만  하고 멘탈관리하러 돌아가보겠습니다 ㅠㅠ .

<백준 2869번>

package backjoon.bronze.B1;

import java.io.BufferedReader;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java.io.InputStreamReader;
import java.util.StringTokenizer;


public class B_2869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throws IOException {
        BufferedReader bf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ystem.in));
        StringTokenizer st = new StringTokenizer(bf.readLine());
        int a = Integer.parseInt(st.nextToken());
        int b = Integer.parseInt(st.nextToken());
        int c = Integer.parseInt(st.nextToken());
        int V;
        int A;
        int B;
        if(a>b && a>c){
            if(b>c){
                 V = a;
                 A = b;
                 B = c;
            }else{
                V = a;
                A = c;
                B = b;
            }
        }else if (b>a && b>c){
            if(a>c){
                V = b;
                A = a;
                B = c;
            }else{
                V = b;
                A = c;
                B = a;
            }
        }else{
            if(a>b){
                V = c;
                A = a;
                B = b;
            }else{
                V = c;
                A = b;
                B = a;
            }
        }
        int S =A;
        int Day=1;
        while (S<V) {

            S+=A;

            Day++;

            S-=B ;

        }
        System.out.println(Day);
    }
}

  시간초과로 틀렸는데 어떻게 할까 생각하다가 망했습니다....ㅠㅠ 어떻게 답을 찾을 방법있으면 알려주세욯ㅎㅎ\

 

 

1.  기본설정 및 세팅

리액트는 npm 즉 Node Packaged Manager의 약자로써 기본 패키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prettier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기본적인 문법정리를 설정하고 eslint로 틀린것이 있는지 확인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기본 설정 과 세팅은 어차피 인터넷 좋은 블로그에 많으니 이쯤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석에 더 하겠습니다 화이팅! 


2. props

  1. 먼저 리엑트의 컴포넌트는 두가지 props와 state입니다. props는 부모 컴포넌트로부터 자식컴포넌트에게 전달되는 데이터로 읽기전용입니다.
  2. state는 컴포넌트 내부상태를 관리하는데이터로 컴포넌트내에서 변경이가능하며 재렌더링을 유발합니다.
    여기서 재렌더링을 해야만 리액트가 인식하여 재로딩을 하기때문에 상당히 주요한 영역으로 보여집니다.
  3. 여기서 포인트 import를 통해서 props와 state를 사용할수있다는 것을 꼭 인지해야합니다.
  4. props는 배열 객체 배열 등을 전달할수있는 아주 강력하고 미치고 정말필요한데 어지럽게하는 녀석입니다. 꼭 필요한 에이스인데 뭔가 성격이 더러운 느낌이니 꼭 잘 다루게 연습해야 할것같습니다 .  

컨디션 이슈로 여기까지만 할게요....